괌 여행 중에는 빨강 셔틀 버스가 편리!
매년 많은 관광객이 방문하는 일년 내내 여름인 괌은 마린 스포츠 등의 다양한 액티비티를 비롯해 쇼핑, 관광이 충실해 많은 사람을 매료시키고 있습니다.
여자들만의 여행, 수학 여행, 가족 여행, 신혼 여행 등등 다양한 스타일의 여행에서 크게 활약하고 있는 것이 [빨강 셔틀 버스]입니다.
빨강 셔틀 버스를 운행하고 있는 람람 투어즈는 괌 섬 내를 순환하는 각종 버스의 제공 및 각종 투어를 통해 괌 여행을 즐기는 관광객을 오랜 시간 동안 서포트 해 오고 있는 일본 기업의 버스 회사입니다.
자, 이번에는 람람 투어즈(LamLam Tours&Transportation)가 운영하는 빨강 셔틀 버스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빨강 투어 버스는 호텔가를 중심으로 관광객이 모이는 지역으로 알려진 투몬, 타무닝, 하갓냐를 잇는 버스를 운행하고 있습니다.
목적지 및 운행하는 지역별로 7개의 노선이 설정되어 있습니다만, 예를 들어 투몬 셔틀은 괌 섬 내 23곳의 버스 정류장을 순환하는 버스로 주요 호텔 앞 각 버스 정류장 외, 5곳의 쇼핑 명소가 노선에 포함되어 있어 굉장히 편리합니다! 쇼핑 후 숙박하는 호텔로 원활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그 날의 교통 상황에 따라 다르기는 하지만 버스는 15분 혹은 20분 간격으로 운행되기 때문에 버스 시간표를 체크한 뒤, 여행 일정에 잘 접목하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답니다.
관광객이 가고 싶은 장소로 원활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노선이 고안되어 있기 때문에 관광객에게 인기가 있는 명소로 직행하는 버스도 있습니다.
예를 들면, 괌에서 가장 경치가 아름답다고 알려진 사랑의 절벽 셔틀, 토/일 한정 운행하는 데데도 아침 시장 셔틀, 수요일에만 운행되는 차모로 빌리지 셔틀 등이 있습니다.
해외에서 자동차를 운전하는 것이 꺼려지는 분이나 면허가 없는 분도 렌터카를 빌리지 않고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버스를 이용할 때에는 티켓이 필요하며, 티켓은 사진과 같이 매표소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아가냐 쇼핑 센터 (Agana Shopping Center)
・괌 프리미엄 아울렛(Guam Premier Outlet)
・마이크로네시아 몰 (Micronesia Mall)
・T 갤러리아 by DFS
・K 마트
상기 다섯 장소에서 괌 체류 중에 사용할 수 있는 1일 무제한 승차권, 2일 무제한 승차권, 5일 무제한 승차권을 비롯해 그 외의 티켓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티켓의 종류와 가격에 대해서는 다음 회에 자세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또한, 노선도 및 시간표는 티켓 판매소, 각 호텔 컨시어지 및 투어 데스크 등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부담 없고 편리한 빨강 셔틀 버스. 괌 여행 시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