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アイランドタイム > 멕시코 요리 레스토랑, 칠리즈에서 부담 없이 런치를 즐기세요!

 

멕시코 요리 레스토랑, 칠리즈에서
부담 없이 런치를 즐기세요!

작년, 투몬 샌드 플라자(Tumon Sands Plaza)로 이전한 멕시코 요리 레스토랑 칠리즈(Chili’s).
 

투몬 샌드 플라자에는 올리브 가든(Olive Garden) 및 레드 랍스터(Red Lobster) 등 아메리카 프랜차이즈 레스토랑이 줄을 이어 문을 열고 있습니다. 맛 집 명소로도 주목을 모으고 있으며 투몬 중심에서 도보 5분 정도의 거리. 관광객 분들도 꼭 방문해 보시기를 추천하는 명소랍니다.
 

이번에는 칠리즈의 런치 메뉴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굉장히 부담 없는 가격으로 멕시코 요리가 익숙하지 않은 분이라도 도전해 볼 수 있는 가격입니다.
 

메인 디쉬는 8종류의 메뉴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사이드 메뉴는 칩스&살사 소스, 샐러드, 수프 중에서 한 가지, 드링크가 포함된 런치 콤보가 $11.99.
 

8종류의 메뉴에서는 캘리포니아 플랫 브레드(California Flatbread)를, 사이드 메뉴로는 샐러드를, 그리고 아이스 티가 포함된 위 사진의 세트 메뉴는 $11.99 메인 디쉬는 양도 충분해 배부르게 먹을 수 있습니다.
 

친구 또는 가족과 함께라면 다양한 요리를 주문해서 함께 나눠 먹는 것을 추천합니다. 사진 맨 앞의 메뉴는 사이드 메뉴인 샐러드, 오른쪽은 케이준 치킨 파스타(Cajun Chicken Pasta), 그 안쪽이 캘리포니아 플렛 브레드, 왼쪽 안에 있는 메뉴가 비프 엔칠라다(Beef Enchiladas).
멕시칸을 즐겨보고 싶다면 치즈와 콩이 가득 들어간 엔칠라다를 추천합니다!
 

위 사진은 사이드 메뉴인 칩스&살사 소스. 바삭한 칩에 조금 매콤한 살사 소스. 무제한 리필 가능합니다만, 배가 부르면 다른 메뉴를 맛볼 수 없으니 주의하세요!
 

런치 타임이라고 해도 이 가격에 이렇게 만족할 수 있는 런치는 없지 않을까요?
꼭 한 번 칠리즈의 런치 메뉴를 드셔 보시기 바래요!
 

Information


매장명: 칠리즈(Chili’s)
영업시간: 11:00AM~10:00PM
정기휴일: 없음
장소: 투몬 지구 투몬 샌드 플라자 2층
전화: +1(671)648-7377
URL:https://www.chilis.com
 

2020/02/04 グアム Island Time

関連タ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