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스클라 차모로 퓨전 비스트로
대망의 투몬점이 문을 열었습니다!
괌 전통의 맛, 차모로 요리를 모던하게 어레인지하여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레스토랑 메스클라 차모로 퓨전 비스트로(Meskla Chamoru Fusion Bistro). 차모로 요리의 기본은 철저하게 지키면서 그 요리를 보다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수고를 더하고, 플레이트 연출에도 고심을 기울인 아름다운 한 접시는 로컬 사람들 및 관광객에게 인기입니다.
그런 메스클라가 작년 봄에 투몬점을 오픈 했다는 것은 별로 알려지지 않은 듯 합니다. 장소는 그랜드 플라자(Grand Plaza) 1층. 호텔관 안이 아니라 외부에서 직접 매장으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매장 안은 하갓냐점과 동일하게 고대 차모로 문화와 그 시대 사람들의 생활을 그린 그림이 걸려 있습니다.
위 사진은 오너 셰프인 피터 두에나스(Peter Duenas)씨. 아웃도어 셰프로 대자연을 상대로 한 호쾌한 요리가 특기인 한 편, 각국을 여행하며 방문한 나라 및 토지의 맛을 본인 스타일로 어레인지 한 요리도 인기. 레스토랑 한정 메뉴로 등장하기도 합니다.
위 사진은 관광객 및 차모로 요리가 처음인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메뉴인 차모로 체사 플레터(Chamorro Chesa Platter, $22.95). 켈라구엔, 디나라, 카니(드라이 비프), 비네통 타푼(조개 및 바나나 꽃 등을 크림 치즈와 구워낸 메뉴)가 한 접시에 모두 담긴 애피타이저입니다.
메인 디쉬로는 생선 요리. 로컬 사람들에게는 익숙한 우럭과 생선인 패럿 피쉬(Parrot Fish)를 맛있게 조리한 프레쉬 라구아(Fresh Lagua, $21.95~).
괌에 방문했다면 고기!라는 이미지가 강할지도 모르지만 로컬 사람들은 물론 생선도 좋아합니다. 근해에서 잡히는 패럿 피쉬는 그 중에서도 인기 있는 생선으로 한 마리를 통째로 튀겨 먹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괌을 대표하는 인기 레스토랑이 투몬에 문을 열어 관광객도 보다 부담 없이 그 맛을 체험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주말 한정으로 조식 메뉴도 등장했습니다. 매일 진화하는 차모로 요리를 꼭 즐겨 보시기 바랍니다.
Information
매장명: 메스클라 차모로 퓨전 비스트로
(Meskla Chamoru Fusion Bistro)
영업시간: 7:00AM~11:00AM(토, 일요일 한정)
11:00AM~2:00PM
5:30PM~10:00PM
정기휴일: 없음
장소: 투몬지구 그랜드 호텔 1층
전화: +1(671)969-2652
URL:https://mesklagu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