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アイランドタイム > 차모로 요리의 수프 전문점, 테이크 아웃 매장으로 오픈!

 

차모로 요리의 수프 전문점
테이크 아웃 매장으로 오픈!

잡지 [아일랜드 타임]의 취재를 통해 매회 생각하는 것은 [차모로 요리는 맛있다!]입니다.
 
요 몇 년 동안 차모로 요리를 제공하는 레스토랑이 굉장히 많이 문을 열었습니다. 쌀을 주식으로 하며 간장을 사용하는 음식 문화는 한국인의 입맛에도 딱 이랍니다!
 

자, 이번에 소개해 드릴 것은 지 지난주 갓 오픈한 [카두 괌(KADU GUAM)]입니다. 차모로 요리 중에서도 수프를 메인으로 하는 테이크 아웃 매장입니다.
 
 

테이크 아웃 전문점이라 가게 안은 다소 작습니다. 카운터에서 안쪽의 주방을 엿보면 여러 대의 냄비가 줄지어 있어 맛있는 냄새가 코를 자극합니다!
 
 

바쁜 손을 멈추고 [헬로우!]하고 인사를 하는 사람은 어퍼 투몬에 있는 인기 레스토랑 [피카즈 카페(Pika’s Café)] 오너 레니 씨. [피카즈 카페] 외에도 다수의 인기 레스토랑을 운영하는 그의 새로운 매장이 이 [카두 괌]입니다. 기대가 되는데요!
 
 

자, 준비되어 있는 수프는 위 8종류.
 

차모로 수프가 처음인 사람은 치킨&감자, 양배추, 당근 등의 채소가 큼직하게 들어간 [마녹(MANNOK)]을 추천합니다. 깔끔하고 담백한 맛으로 어린 아이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사진은 위에부터 순서대로 [카둔 피카(Kadun Pika)], [마녹(MANNOK)], [우항(Uhang)]입니다.
 

[카둔 피카]는 살짝 매운 치킨 코코넛 수프.
[우항]은 차모로어로 새우를 뜻하는 말로, 새우가 들어간 코코넛 수프입니다.

 

수프를 주문하면 라이스도 포함되는데요, 이 수프들은 라이스와의 궁합이 최고랍니다! 모든 메뉴의 수프는 건더기의 양이 많기 때문에 수프만으로도 충분한 식사가 될 것 같습니다.
 
 

사이즈는 2종류가 있으며, 위 사진의 커다란 통은 패밀리 사이즈로 3~4인분입니다. 라이스도 3~4인분 포함입니다.
 

처음에 소개해 드린 사진은 싱글 사이즈로 1인분의 수프와 라이스가 포함되어 있는데요, 수프의 양은 2명이 먹어도 충분할 것 같아요.
 

가격은 수프 종류에 따라 다르지만, 저렴한 것이 싱글 사이즈 $10부터. 이 곳에서 테이크 아웃 해서 해변에서 먹는 모습을 상상하는 것 만으로 현지인이 된 것 같은 기분입니다! 관광객 분들도 차모로 수프로 로컬 기분을 즐겨 보세요!
 
 

자, 마지막으로 오너인 레니 씨에게 질문! 이 곳에는 어떤 음식이 진열될 예정입니까?
 

현재 생각 중이라고 하네요. 수프에 딱 맞는 사이드 디쉬가 진열 될 것 같습니다. 테이크 아웃 구르메의 폭이 더욱 넓어질 것 같네요!
 
 

장소는 망길라오 지구 괌 대학 근처라 렌터카가 필요하지만 방문해 볼만한 가치가 있답니다!
 

Information


매장명: 카두 괌(KADU GUAM)
영업시간: 3:00PM~8:00PM
정기휴일: 월요일
장소: 망길라오 지구 괌 대학 근처
전화: +1 (671) 646-5238
URL:https://kaduguam.com
 
 

2018/11/20 グアム Island Time

関連タ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