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アイランドタイム > 렌터카로 괌을 100배 더 즐겁게! 렌터카 추천 포인트

 

렌터카로 괌을 100배 더 즐겁게!
렌터카 추천 포인트

맛 집, 쇼핑, 워터 액티비티 등 괌에는 즐거운 일들로 가득합니다!
 
쇼핑몰과 투몬, 타무닝의 주요 호텔을 순회하는 버스, 쇼핑 명소만 순회하는 버스, 아침 시장 및 차모로 빌리지 나이트 마켓에 요일 한정으로 운행하는 버스 등 관광객의 이동 수단이 되는 셔틀 버스도 충실해 버스를 타고 괌의 거리를 바라보는 것도 즐거운 시간입니다.
 
하지만 섬의 남부 등 버스가 운행하지 않는 지역에도 괌의 매력은 가득합니다. 특히 그런 곳이야말로 괌의 옛날 그대로의 생활 방식이 남아 있거나, 남들은 잘 모르는 맛 집이 있는 등 즐거움이 가득합니다.
 
좀 더 깊은 괌을 보고 싶다, 내가 가고 싶은 장소만 느긋하게 방문하고 싶다, 어린 아이가 있어 짐이 많아 고민이다, 시간에 얽매이고 싶지 않다는 분들도 분명 많을 것입니다.
 
그런 분들께 추천하는 것이 렌터카입니다.
 
렌터카의 매력은?

회사에 따라 운전 가능한 연령은 상이합니다만, 타이코 렌터카 등은 만 18세부터 운전이 가능합니다. 게다가 친절한 대응으로 처음 해외에서 운전하는 분도 안심할 수 있습니다. 확실히 알아두고 싶은 요금 및 보험에 대해, 또한 괌의 교통 규칙 등에 대해서도 자세히 설명해줍니다.
 
물론, 렌터카라면 자신의 스케줄에 맞추어 자유자재로 움직일 수 있고 어린 아이와 함께 이동하기에도 안심입니다. 셔틀 버스를 기다릴 필요도 없기 때문에 단시간에 여러 장소를 돌아볼 수 있습니다. 쇼핑으로 짐이 많아졌을 경우에도 안심할 수 있습니다.
 
괌은 한국과 동일한 왼쪽 핸들에 우측 주행입니다. 익숙하지 않은 차로 초행길을 운전하는 것이 불안한 분도 많을 것 같은데요, 명소를 돌아보는 섬 내 드라이브 길은 생각 외로 심플합니다. 지도만 있다면 길을 헤매는 일은 거의 없으며, 투몬 및 하갓냐 이외에서는 교통 체증도 없어 쾌적한 드라이브를 즐길 수 있습니다.
 

단체 여행에는 밴 및 왜건 타입을 추천합니다. 커플에게는 2인승의 스마트, 가족에게 추천하는 세단 등은 어떠신가요?
 

또는 해안선을 따라 오픈카로 상쾌하게 달리는 모습을 동경하고 있다면 미국 차, 머스탱 및 쉐보레 컨버터블!
 
회사에 따라 취급하는 차량을 다릅니다만, 타이코 렌터카에는 차량 종류도 다양합니다. 상기 차종 외에도 다양한 타입의 차량을 갖추고 있으며 어린이 카시트를 무료로 대여할 수 있습니다.
 
자, 렌터카를 빌리기도 결심했다면 바로 신청해 볼까요!
자세한 사항은 아래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촬영 협력 · 정보 제공: 타이코 렌터카
 
 

Information


매장명: 타이코 렌터카(TAICO RENT-A-CAR) 투몬 메인 오피스
영업시간: 8:30AM-18:30PM(괌 시간)
정기휴일: 없음
장소: 괌 국제 공항에서 차로 8분. PIC 퍼시픽 아일랜드 클럽 맞은편 측
전화: +1-671-646-0543
URL:https://guam-rentacar.com/kr/
 
 
호텔 카운터
・괌 리프&올리브 스파 리조트 내
・온워드 비치 리조트 내
영업시간: 9:00AM~12:00PM, 13:30PM~17:00PM
※호텔 내 영업소의 영업 시간 내(9:00AM-17:00PM)에는 호텔에 차량을 준비해 드립니다. (점심시간 12:00PM-13:30 제외)
 
 

2018/11/05 グアム Island Time

関連タ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