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신문도 절찬하는 피자 가게는
하루 피자 60장 한정 판매!
각양각색의 맛 집이 방문하는 사람들을 행복하게 만드는 괌. 호텔 고급 레스토랑에서의 식사는 물론, 어느 나라의 좁은 골목을 상상하게 하는 에스닉 요리점도 있습니다.
이번에는 이탈리안 피자보다 사이즈가 크고 도우가 얇은 본격 뉴욕 스타일 피자 가게 토미스 피자 숍(Tommy’s Pizza Shoppe)를 소개해 드립니다.
간판도 없고 광고도 일절 하지 않는 숨겨진 맛 집인 토미스 피자 가게. 심혈을 기울인 맛이 사람들의 입에서 입으로 맛있다고 소문이 퍼져, 차츰 로컬이 사랑하는 가게가 되었습니다.
하루 피자 60장 한정 판매로, 매진되는 대로 가게도 영업을 종료하는 소규모 매장입니다만, 매력 있는 맛 집으로 지역 미디어에도 소개되었습니다.
뉴욕 거주 경험이 있는 오너가 시행 착오를 거듭하며 만들어 낸 피자는 탄력이 있으며 씹으면 씹을수록 맛을 느낄 수 있는 반죽을 사용합니다. 또한 직접 만드는 소스에 신선한 재료를 올린 토핑이 다른 곳에서는 맛볼 수 없는 독특한 매력을 만들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가족이나 친구들에게 나눠주던 것이, 지인의 지인에게 주문을 받게 된 것이 비즈니스의 시작이었다고 합니다.
현재, 먹고 싶을 때 매진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몇 일 전부터 예약을 하는 사람도 있다고 합니다.
피자 사이즈는 보통 피자 가게와 달리 16인치(약 40cm)만 판매합니다. 1인용 조각 피자는 판매하지 않기 때문에 가정용 또는 파티용으로 구입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피자는 모두 6종류. 흔히 먹는 치즈 및 페퍼로니 피자에 더해, 토미스 오리지널인 조개류를 올린 화이트 클램(White Clam), 살라토(Salato)라고 불리는 살라미가 들어간 피자, 루꼴라 또는 시금치, 파프리카가 가득 올라간 스위트 이탈리아(Sweet Italy) 헬시 피자, 머쉬룸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꼭 먹어보길 추천하는 3종류 버섯의 슈룸타운(Shroomtown)등이 있습니다.
사진은 슈룸타운과 스위트 이탈리아. 이 날은 루꼴라 시금치 대신 완두순을 플러스. 피자에 완두순을 토핑하는 발상이 재미있네요! 어떤 토핑이라도 맛있게 완성하는 것이 토미스 피자 솝의 매력입니다!
모든 피자에는 프레쉬 모짜렐라 토핑이 들어가 더욱 맛있습니다.
또한, 원하는 토핑을 고르는 커스터마이즈 피자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자, 이제 궁금한 것은 이 피자 가게가 있는 장소인데요. 수도 하걋냐에 위치하는 괌 뮤지엄에서 차로 5분 정도, 하갓냐 역사 보존 지구에 있는 루한 하우스(Lujan House) 근처, 웨스트 오브라이언 드라이브(W O’Brien Dr, Hagåtña)에 위치해 있습니다.
옆에는 쿠튀르 헤어 부티크&스파(Couture Hair Boutique&Spa)라는 미용실이 있으니 그 빨간 간판을 목적지로 하는 것이 좋을 수도 있습니다.
가게 안에는 잇 인 스페이스도 있으니 드라이브나 관광 중 이용해 보세요.
여행에 왔으니 현지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식사에 도전하고 싶다 생각하는 분이라면 하갓냐에 있는 토미스 피자를 즐겨 보시기 바랍니다.
포장해서 바닷가나 공원, 호텔 테라스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먹는 것도 괌을 만끽하는 방법 중 하나이지 않을까요.
Information
매장명: 토미스 피자 숍(Tommy’s Pizza Shoppe)
영업시간: 11:00AM~2:00PM(월~금), 12:00AM~8:00PM(토)
정기휴일: 일요일
주소: 374 West O’Brien Drive, Hagatna 96910
장소: 하갓냐 지구
전화번호: +1-671-922-7437
URL:https://www.facebook.com/eatgoodpizz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