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꽃처럼 폭신폭신. 스노우 아이스 전문점이 오픈!
눈 꽃처럼 폭신폭신. 스노우 아이스 전문점이 오픈!
일년 내내 따뜻한 날이 계속되는 괌에서는 자신도 모르게 자꾸만 차가운 것이 먹고 싶어집니다.
액티비티나 관광, 바다에서 마음껏 즐긴 뒤에 달콤한 디저트를 맛있게 먹을 수 있다는 것이야말로 괌 여행의 묘미!
영어로 얼음이 크게 서걱서걱 갈린 식감의 빙수를 쉐이브드 아이스, 눈처럼 부드럽게 입에서 녹는 빙수를 스노우 아이스라고 합니다.
이번에 소개드릴 가게는 스노우 아이스 전문점 [스노우베리 디저트 카페(Snowberry Desert Café)]입니다.
이 매장은 2017년 말에 문을 열었습니다.
퍼시픽 아일랜드 클럽 맞은편, ABC 스토어 옆 자메이칸 그릴(투몬점) 아래에 위치해 여행객도 찾아오기 어렵지 않습니다.
눈 꽃을 이미지로 한 듯한 블루와 시크한 브라운으로 꾸며진 가게 안.
느긋하게 쉴 수 있는 공간입니다.
빙수는 모두 12종류.
팥 연유, 말차 같은 일본풍 셀렉션에 초콜릿, 민트, 블루베리, 커피 등의 아메리칸 테이스트를 더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괌이기 때문에 맛볼 수 있는 망고, 타로, 코코넛 빙수도 있습니다.
평범하지 않은 것에 도전하고 싶은 분을 위한 치즈 빙수 및 떡이 토핑된 빙수도 있습니다. 맛 또한 훌륭하니 모험해 보시기 바래요.
위 사진은 떡 빙수. 가득 올라간 콩고물이 왠지 옛날에 먹어 봤던 그리운 맛의 빙수입니다.
또한, 다양한 맛을 즐기고 싶은 분에게는 트리플 조이 세트를 추천합니다. 메뉴에서 3가지 종류의 빙수를 고를 수 있어 더욱 만족할 수 있는 세트입니다.
S, M, L 사이즈, 그리고 XL 사이즈까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라면 그릇과 거의 비슷한 XL 사이즈 빙수는 놀랄 정도의 크기이지만, 모두 함께 즐겁게 나눠 먹기에는 딱 좋은 사이즈인 것 같아요.
위 메뉴는 아이와 함께 방문한 분들에게 추천하는 스노우 맨 아이스.
어린 아이들에게 인기인 눈사람(스노우 맨)을 아이스크림과 눈 꽃 빙수로 표현했습니다. 아이들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하는 메뉴입니다.
좋아하는 것, 싫어하는 것이 확실한 연령의 아이들에게 딱 맞게 바닐라, 초콜릿, 스트로베리 아이스크림에서 좋아하는 아이스를 고를 수 있습니다.
여행 도중에 느긋하게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고 싶으신 분이라면 꼭 스노우 아이스 전문점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Information
매장명:스노우베리 디저트 카페(Snowberry Dessert Cafe)
영업시간:12:00PM〜12:00PM(일요일 2:00PM〜)
정기휴일:없음
장소:210 Pale San Vitores Rd, Tamuning, 96913, Guam
전화:+1 671-488-8299